BTOB - Fly Away

80993764_1508139830937_1_600x600.JPG  

 

 

Official Audio

 

作曲 鄭鎰勳 , IL

作詞 鄭鎰勳 , IL , 李旼赫 , Peniel

編曲 IL , 鄭鎰勳

 

 

 

 

현실 그 중심을 받치고 있던 기둥 같던 너

如同支柱一樣支撐著現實中心的你


그곳이 내 온실 난 너 안에서만 자랄 수 있어

那裡是我的溫室 只有在你之中我才能成長


비겁하게 숨을 생각하고 있을 거란 나쁜 생각이

想要卑鄙地躲起來的這種壞想法

 

자꾸만 내 머릿속에 맴돌아 yeah

總是在我的腦海中環繞 yeah


 


Oh 모든 건 지난 꿈처럼 희미하게 흩어진 채

Oh 一切就像是逝去的夢 隱約模糊地散去

 

언제나 내 머리 위엔

像是總是在我頭頂上方的

 

구름처럼 기억이 따라오겠지

雲朵一樣 記憶會跟著來的對吧


나는 견딜 수 없어

我再也無法承受


You always always on my mind

 

 


이제 더 쉽게 말해줘 내게

現在更輕鬆地告訴我吧


못난 내가 널 이해할 수 있게

讓不爭氣的我能夠理解


절대 날 그리워하면 안 돼

絕對不可以想念我


You just go and fly away

 

 


Eh eh eh eh eh


I guess I miss you baby


Eh eh eh eh eh


Every little things gonna be alright


 

It's gotta be you right it is only you uh

 

It'a gotta be you right 너여야만 하는 이유
It'a gotta be you right 只能是你的理由

 

겁쟁이 겁쟁이 겁쟁이
膽小鬼 膽小鬼 膽小鬼

 

너 없인 아무것도 안 되는 겁쟁이

沒有了你就什麼都做不成的膽小鬼


이런 남자라서 미안해 참 웃기지

很抱歉我是這樣的男人 很好笑對吧


뭐 그래도 어떡해 죽었다 깨도 너일 테니

可是要怎麼辦呢 即使死了又復生也還是只想要你



 

Oh 모든 건 붙잡을수록 힘 없이 부서진 채

Oh 越是想要抓住一切 就越是無力地破碎


언제나 내 머리 위엔

像是總是在我頭頂上方的

 

구름처럼 기억이 따라오겠지

雲朵一樣 記憶會跟著來的對吧

 

나는 견딜 수 없어

我再也無法承受


You always always on my mind

 

 


 

이제 더 쉽게 말해줘 내게

現在更輕鬆地告訴我吧


못난 내가 널 이해할 수 있게

讓不爭氣的我能夠理解


절대 날 그리워하면 안 돼

絕對不可以想念我


You just go and fly away

 


 


잊지 못해

無法忘懷


너의 모든 습관 말투
你的所有習慣和語氣

 

아직 널 놓아주긴 힘들어

現在要放下你還太困難

 

Cause you are my baby

 

 


Come on go on and spread your wings

來吧 張開你的雙翼


Girl lemme see you fly far away from me

女孩 就讓我看著你遠遠飛離我身旁


Cuz we know if we start talking

因為我們都曉得 一旦我們開始說話


We're gonna be back at square one

那麼我們都會回到原點


And we can't do that anymore

但是我們不能再那樣了


We gotta move on

我們必須前進

 

 

 

이제 더 쉽게 말해줘 내게

現在更輕鬆地告訴我吧


못난 내가 널 이해할 수 있게

讓不爭氣的我能夠理解


절대 날 그리워하면 안 돼

絕對不可以想念我


You just go and fly away

 

 

 

Eh eh eh eh eh

I guess I miss you baby

Eh eh eh eh eh

Every little things gonna be alright

 

 

 

 

翻譯 Vicky

 


 

BTOB正規二輯 《Brother Act.》 全輯歌詞:

[中韓歌詞] BTOB - 想念 (그리워하다 / Missing You)

[中韓歌詞] BTOB - My Lady

[中韓歌詞] BTOB - 彌天大謊 (새빨간 거짓말 / Red Lie)

[中韓歌詞] BTOB - 興致 (신바람 / Blowin' Up)

[中韓歌詞] BTOB - Interlude: Brother Act.

[中韓歌詞] BTOB - Na Na Na (나나나)

[中韓歌詞] BTOB - 夢裡 (꿈에 / Dreaming)

[中韓歌詞] BTOB - Guitar (Stroke of Love)

[中韓歌詞] BTOB - 遇見離別 (이별을 만나다 / Running into Breakup)

[中韓歌詞] BTOB - Fly Away

[中韓歌詞] BTOB - Finale: 我們的演唱會 (Finale:우리들의 콘서트 / Our Concert)

 

 

arrow
arrow

    비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