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下少年(월하소년) - I Know You Know (PRODUCE 101 第二季)

20101154.jpg  

 

舞台

 

  [ I Know You Know ]  

 

作詞 Mafly(Joombas), Keyfly

作曲 Hyuk Shin(Joombas), Jeff Lewis, nomad(Joombas), MRey(Joombas)

編曲 Shin Hyuk(Joombas), nomad(Joombas), MRey(Joombas)

演唱 月下少年

 

 

 

 

[金叡顯]

 

잘 모르겠어

我不知道了

 

도통 헷갈린 기분

全然混亂的心情

 

모든 감각 총동원해도

即使動員所有感官

 

어려워 넌 내게 신의 한 수

你對我來說還是難懂的神來一筆

 

 

 

 

 

[權玄彬]

 

Baby 알듯 말듯 감당이 안돼

Baby 似懂非懂 承受不起

 

Baby 올듯 말듯 반칙을 하네

Baby 若有似無 是犯規呢

 

넌 마치 끝없는 신기루

你好似沒有盡頭的幻覺

 

Oh 잡힐 듯 또 쉽게 잡히지가 않아
Oh 像是抓得住但又難以掌握


 

 

 

 

[金東賢]

 

왠지 흔들린 네 눈빛에

不知為何動搖的你的眼神

 

본능적으로 촉이 와

本能的 感覺來了

 

 

[徐晟赫]

 

전부 들킨 것 같아

全都被我察覺了

 

 

[金東漢]

 

무슨 말을 하려 하는지

想要說甚麼話

 

알고 있는 것 같아
我都知道了

 

솔직하게

誠實地說出吧



 

 

[徐晟赫]

 

 

오늘따라 좀 달라

今天有點不太一樣

 

자꾸 내 눈을 슬쩍 바라

總是偷偷地看著我的眼睛

 

 

[金泰東]

 

I know you know

 

 

[徐晟赫]

 

확실한 이 느낌

確切的這感覺

 

나와 같다 말해주잖아
不是說明了就和我一樣

 

 

[金東賢]

 

숨길 수 없어

無法隱藏



 

 

[張文福]

 

그런 눈빛으로 빤히

用那樣的眼神直盯

 

바라보면 그건 반칙

看著我的話是犯規

 

날 다룰 줄 아는 Master

你是能夠支配我的Master

 

Key를 쥐고 있지

已經握有了Key對吧



 

 

 

[權玄彬]

 

점점 뒤로 빼지 말고 가까이

不要漸漸地退後, 更靠近我吧

 

시치미 떼지 말고 내게 빨리

不要裝傻 快點向我

 

말해 baby I know you know

說出來 baby I know you know

 

이게 난 더 좋아

我更喜歡這樣

 

모두 알려줘 baby come on

全都告訴你 baby come on

 

 

 

 

[金叡顯]

 

숨결마저 고요한 순간

呼吸也都寂靜的瞬間

 

출구도 없는 네가 와

即使沒有出口你還是走來了

 

 

[徐晟赫]

 

영원히 갇히고 파

想要永遠地被困住

  

 

[金泰東]

 

답을 모르는 아이처럼

像不知道答案的孩子一樣

 

너에게 더 빠져가

我更加沉迷於你

 

 

[金東賢]

 

나도 몰래

在我不自覺間



 

 

[徐晟赫]

 

오늘따라 좀 달라

今天有點不太一樣

 

자꾸 내 눈을 슬쩍 바라

總是偷偷地看著我的眼睛

 

 

[金泰東]

 

I know you know

 

 

 

[徐晟赫]

 

확실한 이 느낌

確切的這感覺

 

나와 같다 말해주잖아
不是說明了就和我一樣

 

 

[金東漢]

 

숨길 수 없어

無法隱藏



 

 

 

[ALL, 徐晟赫]

 

아닌 척해도 Girl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即使假裝不是 Girl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ALL, 金叡顯]

 

나만 보잖아 Girl I know you know (다 티가 나잖아) 

不就是只看著我嗎 Girl I know you know (太明顯了不是嗎)

 

 

[ALL, 徐晟赫]

 

피하지는 마 Girl I know you know (oh yeah)

不要再閃躲 Girl I know you know (oh yeah)

 

 

[金東賢]

 

그만 애태우고 와줘

別再焦慮了 就過來吧

 

 

[徐晟赫]

 

I know you know




 

 

[金東賢]

 

 

이미 커져버린 맘을

已經敞開的心

 

 

[金東漢]

 

멈출 수가 없는걸

無法停止下來

 

 

[金東賢]

 

굳이 말을 해야 아느냐고

一定要說出來才能懂得嗎

 

 

[徐晟赫]

 

묻는 네 맘을 다 알아
你掩藏著的心意我都明白


 

 

 

[金叡顯 , 徐晟赫]

 

이제 우린 좀 달라

現在我們有點不一樣

 

분명 너도 날 원하잖아

明明你也是想要我的不是嗎

 

 

[金泰東 , 徐晟赫] 

 

I know you know

 

 

[金東賢]

 

너와 맞는 이 느낌

與你契合的這感覺

  

 

[徐晟赫]

 

너도 말을 하려 했잖아

你不是也想說出口嗎

 

 

[金東漢]

 

더 다가와줘
再更靠近我吧

 

 

 

 

[ALL, 徐晟赫]

 

아닌 척해도 Girl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it)

即使假裝不是 Girl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it)

 

 

[ALL, 金藝賢]

 

나만 보잖아 Girl I know you know (전부 느껴지잖아)

不就是只看著我嗎 Girl I know you know (全都感覺到了不是嗎)

 

 

[ALL, 徐晟赫]

 

피하지는 마 Girl I know you know (이젠 더 이상)

不要再閃躲 Girl I know you know  (現在再也不)

 

 

[金叡顯, 權玄彬]

 

숨이 멎을듯한 지금 (Talk to me)

停止呼吸的此刻 (Talk to me)

 

 

[徐晟赫]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金泰東]

 

I know you know

 

 

 

 

  

翻譯 Vicky

 

arrow
arrow

    비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