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y Kids - Lonely St.

ODDINARY.jpg

 

Stray Kids "Lonely St." Video

 

作曲 方燦 (3RACHA) , 彰彬 (3RACHA) , JUN2 

作詞 方燦 (3RACHA) , 彰彬 (3RACHA) 

編曲 JUN2 , 方燦 (3RACHA)



 

길을 걸어가다 falling down

漫步在路上 我跌了跤  

 

I’m falling down

跌了跤  

 

The street is desolated

這荒無人煙的街

 

난 또 blackout 틈만 나면 spaced out

而我又再次失去了知覺 有了空閒便發楞著

 

The street is isolated

這與世隔絕的路

 

 

Still astray

依舊是迷失了路途的

 

Astray

迷失的

 

Astray

迷失的

 

Just stuff it all ’cause I’mma go on my way

別再說了 因為我會走上屬於我的路


 

잠깐 눈을 감아서 보는 밤

暫時閉上雙眼後望著的夜

 

어차피 아무것도 안 보인다

反正什麼都看不見

 

뭘 기대한 걸까

又在期待些什麼呢

 

눈을 떠도 똑같아

即使睜開了雙眼也毫無不同


 

빛 하나 들지 않는 여긴 외딴길

一絲光線都無法透進的 這條孤單的路

 

가로등은 오래전에 고장 났지

路燈在很久之前就失靈了對吧

 

다 헐어버린 신발 밑창이 남긴

這殘破不堪的鞋底所留下的

 

발자취는 얼마 안 가 지워져

足跡 過不了多久便會被抹去


 

지쳐 쓰러질 것 같은데

似乎已疲憊不堪

 

더는 못 갈 것 같은데

再也無法前行了

 

내게서 많은 걸 빼앗아 갔지만 ey

即使從我身上奪走了許多 ey

 

여긴 내가 걷는 마지막 way

這裡是我所走的最後一條路

 

이제 와 날 위로하지 마

如今就別再安慰我了

 

I’m still on my way


 

길을 걸어가다 falling down

漫步在路上 我跌了跤  

 

I’m falling down

跌了跤  

 

The street is desolated

這荒無人煙的街

 

난 또 blackout 틈만 나면 spaced out

而我又再次失去了知覺 有了空閒便發楞著

 

The street is isolated

這與世隔絕的路


 

Still astray

依舊是迷失了路途的

 

Astray

迷失的

 

Astray

迷失的

 

Just stuff it all ’cause I’mma go on my way

別再說了 因為我會走上屬於我的路


 

Every day and night I’m walking

 

혼자 걷는 밤은 더 어둡지

獨自一人行走的夜更加昏暗對嗎

 

고독하지만 the lone king

即使孤單無依 the lone king

 

칼 뽑아 내 길은 내가 그려 true

拔出尖刀 我的路由我來描繪 true

 

노을을 향해 but I’m blue

向著晚霞  but I’m blue

 

안 보여 even with the moon

我看不見 even with the moon

 

I’m still astray

 

I’m still astray


 

다시 넘어질 것 같은데

似乎會再次跌倒

 

더는 못 갈 것 같은데

再也無法前行了

 

내게서 많은 걸 빼앗아 갔지만 ey

即使從我身上奪走了許多 ey

 

여긴 내가 걷는 마지막 way

這裡是我所走的最後一條路

 

이제 와 날 위로하지 마

如今就別再安慰我了

 

I’m still on my way


 

길을 걸어가다 falling down

漫步在路上 我跌了跤  

 

I’m falling down

跌了跤  

 

The street is desolated

這荒無人煙的街

 

난 또 blackout 틈만 나면 spaced out

而我又再次失去了知覺 有了空閒便發楞著

 

The street is isolated

這與世隔絕的路


 

Still astray

依舊是迷失了路途的

 

Astray

迷失的

 

Astray

迷失的

 

Just stuff it all ’cause I’mma go on my way

別再說了 因為我會走上屬於我的路

 

 

 

 

 

 

翻譯 Vicky

 
arrow
arrow

    비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