昇玟(Stray Kids) - Phobia (《姐姐,今生我是王妃》 OST Part.2)

[中韓歌詞] 昇玟(Stray Kids) - Phobia

 

[Official Audio] 승민 (Stray Kids) - Phobia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作曲 박우상 (LOGOS) , TAEY (LOGOS) , Heon Seo (헌서)

作詞 박우상 (LOGOS) , Heon Seo (헌서)

編曲 박우상 (LOGOS) , TAEY (LOGOS)


 

매일 밤 반복된 꿈

每一夜反覆出現的夢境

 

저 너머의 기억

彼端的記憶

 

텅 빈 자리에

在這空蕩蕩的地方

 

(I won't forget)

 

세상에 어떤 것도 널 대신할 순 없지

世界上沒有任何事物能夠取代你

 

우주의 질서 따윈 Break it

所謂宇宙的秩序 我都會打破

 

I promise you

我向你承諾



 

어둠 속에서 방황하며

在黑暗中徘徊不前

 

너라는 별을 따라가

跟隨著名喚為你的星前進



 

It was impossible

那曾經是不可能的事

 

But you make it possible

是你使之成為可能

 

여태 난 흔들린 적도 없어

至今我從來不曾動搖

 

내 눈엔 너만 보여

眼裡所見唯獨你一人



 

It was impossible

那曾經是不可能的事

 

가끔 지쳐 쓰러져도

即使偶爾因疲憊而倒下

 

손끝에 달린 널 위해

為了能夠決定我的命運的你

 

There's no phobia

從此不再有恐懼



 

약속해 그날들을

與你約定 那些日子裡 

 

널 찾기 위해서 나아갔어

我為了尋找你而繼續前進

 

(I won't forget)

 

길을 잃지 않도록

為了不迷失方向

 

날 이끌어주는 빛

引領我前行的光芒

 

결국에 닿을 너란 destiny

最終會觸及如你這般的命運

 

I promise you

我向你許諾



 

일곱 번째 달을 기다려도

即使等待到第七個月

 

오지 않을 걸 알기에

我也明白其實並不會出現



 

It was impossible

那曾經是不可能的事

 

But you make it possible

是你使之成為可能

 

여태 난 흔들린 적도 없어

至今我從來不曾動搖

 

내 눈엔 너만 보여

眼裡所見唯獨你一人



 

It was impossible

那曾經是不可能的事

 

가끔 지쳐 쓰러져도

即使偶爾因疲憊而倒下

 

손끝에 달린 널 위해

為了能夠決定我的命運的你

 

There's no phobia

從此不再有恐懼



 

There's no phobia

從此我不再害怕

 

이젠 더 선명해져

如今已然更加清晰

 

널 지켜야 하는 이유가

必須守護你的理由

 

지금 이 순간

就是此刻這一瞬間

 

not scared anymore

自此我無所畏懼



 

It was impossible

那曾經是不可能的事

 

But you make it possible

是你使之成為可能

 

여태 난 흔들린 적도 없어

至今我從來不曾動搖

 

내 눈엔 너만 보여

眼裡所見唯獨你一人



 

It was impossible

那曾經是不可能的事

 

가끔 지쳐 쓰러져도

即使偶爾因疲憊而倒下

 

손끝에 달린 널 위해

為了能夠決定我的命運的你

 

There's no phobia

從此不再有恐懼

 
 
 
 
 
翻譯 Vicky
arrow
arrow
    文章標籤
    Stray Kids 昇玟 Phobia
    全站熱搜

    비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